hi, hhi 현대중공업 기업블로그

메세나 - [영화] 앙숙 간의 대결! 당신의 선택은?

현재위치
2018-05-30

- 오션스8 vs 탐정 리턴즈


나홀로 집에’, ‘톰과 제리’ 등 견원지간끼리 한바탕 싸우면서 긴장감을 이끌어내는 영화나 만화가 많은데요.

앙숙 간의 대결이 오는 6월 스크린 안이 아닌 밖에서 이뤄집니다.

오션스8’과 ‘탐정: 리턴즈’는 인기영화의 속편인데다가 개봉시기도 다음달로 비슷해요.

각각 ‘도둑’과 ‘탐정’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두 영화. 흥행을 두고 한판 승부가 펼쳐집니다.

 


 

[사진]6월의 영화(1) - 오션스8 출처 네이버영화 


뉴욕에서 열리는 최대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슈퍼스타(앤 해서웨이). 그녀의 목에 걸린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쳐라!

설계자, 모조장인, 행동대장, 잠입귀재, 절도달인, 천재해커… 절도를 위해 전격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화끈한 활약이 펼쳐진다.

함께 하면 사기도 예술이 된다!’ 과연 그녀들의 은밀한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사진]6월의 영화(2) - 오션스8 출처 네이버영화

 

- 볼거리 TOP3 -

1) 오션스 귀환! 첩보 영화의 레전드, 오션스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
2) 여성 첩보물! 첩보물의 편견을 깬, 화려한 여성 도둑들의 등장!
3) 명품 캐스팅! ‘흥행퀸’ 산드라 블록부터 ‘인터스텔라’ 앤 해서웨이까지!

 

- 친절한 리뷰 -

첩보 영화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신작 ‘오션스8’이 6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화려한 팀워크와 허를 찌르는 두뇌게임, 넘치는 입담과 유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예고하죠.

특히 미국 패션계의 가장 큰 축제인 ‘멧 갈라(Met Gala, 패션잡지인 보그의 미국 편집장 주최로 열리는 모금행사 겸 패션쇼)’를 배경으로 각종 패션 브랜드와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해 재미를 더합니다.

눈부신 초호화 캐스팅 역시 ‘오션스8’의 주요 볼거리인데요.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리한나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합니다.

남성 캐릭터의 활약이 두드러졌던 전작들과는 달리,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 도둑 캐릭터들로 무장해, 이번 시리즈를 향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영화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손꼽아 기다릴 이 영화! 유쾌하고도 짜릿한 추격전을 보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 감독:   게리 로스
| 출연: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리한나 등
| 예매 및 문의:  현대예술관 (www.hhiarts.co.kr, ☎1522-3331)

 

 


 

[사진]6월의 영화(3) - 탐정 리턴즈 출처 네이버영화


전편에서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그들이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 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한다.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성공 보수는 무려 5천만 원!

하지만 의심스러운 증거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 지금 바로 시작된다!

[사진]6월의 영화(4) - 탐정 리턴즈 출처 네이버영화

 

- 볼거리 TOP3 -

1) 엽기 캐릭터! 어딘가 조금 모자란 세 탐정들의 톡톡 튀는 캐릭터!
2) 환장의 조합! 검증 완료된 권상우-성동일 조합에 ‘코믹’ 이광수 합류!
3) 웃음 치트키! 쉴 새 없이 빵빵 터지는 웃음, 순도 100% 코미디!

 

- 친절한 리뷰 -

영화 ‘탐정: 더 비기닝’(2015)의 후속작 ‘탐정: 리턴즈’가 6월의 극장가를 강타합니다. 전편을 능가하는 웃음과 에너지로 올 여름 가장 유쾌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인데요.

전편에서 비공식 탐정으로 찰떡 같은 궁합을 보여준 배우 권상우와 성동일이 다시 뭉쳐, 탐정 사무소를 개업하고 ‘공식’ 탐정으로 변신한다. 아울러 현재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이광수까지 합류해 진정한 코믹 트리플 콤비를 완성했습니다.

현재 ‘탐정: 리턴즈’는 제 71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미국, 캐나다, 일본 등 10여개국에 판매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장르:   코미디, 범죄
| 감독:   이언희
| 출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서영희, 이일화 등
| 예매 및 문의:   현대예술관 (www.hhiarts.co.kr, ☎1522-3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