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hi 현대중공업 기업블로그

나들이 - [맛집탐방] 5월은 계절의 여왕,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레스토랑 1탄

현재위치
2016-05-12

 

‘가정의 달’ 5월은 휴일이 참 많은 달이죠?

 

지금이야말로 바쁜 업무에 항상 미안했던 가족과 연인에게 점수 따기 좋은 기회!

지갑은 홀쭉하지만 특별한 날을 보내고 싶은 분들은 주목하셔도 좋습니다.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분위기로 어깨를 으쓱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색다른 메뉴가 이색적인 ‘원플레이트’

일산지 테라스파크에 위치한 원플레이트에 들어서는 순간, 외국에 있는 값비싼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은데요.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보면서 한껏 기분내기 좋은 곳이랍니다.

 

직접 만든 식전 빵이 입맛을 돋우죠~ 크렌베리 식빵부터 초코 식빵까지 개별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리코타 플랫 브레드(Ricotta Cheese Flat Bread)

쌈 싸먹는 피자 들어보셨나요?

‘플렛 브레드’란 얇고 납작한 빵으로, 리코타 치즈와 상큼한 샐러드를 싸서 꿀과 함께 즐기는 메뉴인데요. 화덕피자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랍니다.

 

치킨 빠에야(Paella)

‘빠에야’는 팬에 올리브 기름을 두르고 채소와 고기 그리고 밥을 함께 볶아 먹는 스페인 음식입니다. 원플레이트의 빠에야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맛을 개량해 매콤한 맛이 일품인데요. 실제 빠에야는 너무 짜다는 소문이… ^^;;

 

후식으로는 직접 내린 아메리카노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죠!

주소: 울산 동구 일산동 테라스파크 A동 2층 원플레이트

전화번호: 052-252-1469

 

 

 

고급스러운 음식을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더카페’

더카페의 모든 음식은 1.5인분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음식 양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게 큰 장점!

 

더카페에서는 에피타이저(Appetizer)로 바삭한 식빵과 스프를 제공해주는데요. 따뜻한 스프에 러스크(Rusk) 한 조각을 찍어먹으면 입맛 없는 사람들도 리필을 외치게 됩니다.

 

크림이 가득~ 죽 같은 느낌의 새우 베이컨 리조또(Risotto)입니다.

이 음식은 저희 할머니도 거의 한 그릇을 다 드셨을 만큼 속에 부담도 되지 않고 목 넘김이 부드러웠어요.

 

담백한 화덕피자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베이컨 토마토 피자를 추천 드립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저도 3조각이나 먹었어요. ^^

 

그리고 통삼겹 스테이크가 등장하는 순간 눈으로 먼저 감탄하실 거에요.

두툼한 수육과 달콤한 양념의 만남으로 어린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랍니다. 특히 발사믹 소스와 어우러지는 샐러드가 입맛을 돋우어 통삼겹 스테이크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배가 부르지만 마지막 후식도 놓칠 수 없죠?! 커피부터 티(Tea), 아이스크림까지… 이 모든 게 메인 메뉴를 시키시면 전부 무료라는 사실! 가성비 최고, 없는 게 없는 '더카페'네요.

 

주소: 울산 동구 일산동 948-1(일산진 6길 30) 더카페 일산점

전화번호: 052-234-4932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