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hi 현대중공업 기업블로그

나들이 - [맛집탐방] 5월은 계절의 여왕,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레스토랑 2탄

현재위치
2016-05-19

 

사랑이 가득한 5월, 울산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Hi, HHI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소개팅 장소로 딱! 로맨틱한 레스토랑, ‘자스민’

처음 소개해드릴 곳은 고깃집, 횟집이 즐비한 명촌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크게 북적이지 않아 도란도란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정원 느낌이 물씬~

 

실내 모습을 볼까요? 자리마다 꽃으로 장식돼있어 분위기가 참 화사하죠! 소개팅 장소로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층은 작은 소모임이 가능한 곳으로 소규모 돌잔치, 프러포즈, 각종 행사 시 미리 예약하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쁨 주의!>

제가 방문한 날은 운 좋게 꽃병도 함께 놓여져 있었는데요~ 꽃이 너무 예뻐서 어떤 각도로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오네요!

 

 

이곳의 메인 메뉴는 돈까스스테이크입니다.

에피타이저(Appetizer)로는 부드러운 단호박 스프와 함께 고소한 빵이 나왔어요.

 

 

스테이크는 미디움-웰던으로 부탁 드렸어요. 고기와 각종 구운 야채의 플레이팅(Plating)이 단순하면서도 색감의 조화가 예뻐서 보는 맛이 있죠.

고기 단면을 보면 먹기 딱 좋게 구워져 있는데요. 기호에 맞게 옆에 놓인 소금을 콕 찍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두 번째로 나온 두툼한 돈까스는 걸쭉하고 진한 소스와 함께 이 집만의 독특한 비법이 곁들여져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생크림!!

 

돈까스와 생크림의 조합이라니, 다소 생소하고, 쉽게 손이 가지 않지만…

용기를 내서 한 입 먹고 나면 달짝지근한 맛과 살짝 느끼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의외로 잘 어울린다는 걸 알게 된답니다.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이색적인 맛 함께 해 보시면 좋겠죠?

참고로 ‘자스민’이 멀다면 ‘봉봉까스’에서도 동일한 돈까스를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자스민 레스토랑에서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봉봉까스’는 성남동, 달동 등에 체인점이 있네요.

 

 

주소: 울산 북구 명촌동 694-3 자스민

연락처: 052-283-0534

 

 

퇴근 후 방문하기 좋은, ‘오버 30’

이어서 소개해드릴 곳은, 사우 분들이 퇴근하고 방문하기 좋은 일산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가격, 분위기, 맛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좌석이 넓어 안락하고, 생화로 장식된 아름다운 분위기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오픈형 주방.

게다가 바다가 보이는 전경까지! 퇴근하고 데이트하러 오면 딱 좋겠네요.

 

 

그럼,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상큼함과 달콤함이 더해진 청포도 리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발사믹 소스와 올리브유가 섞여 무겁지 않고, 신선한 맛이 인상 깊었습니다.

 

 

여기에 다가오는 여름과 어울리는 음료, 클래식 샹그리아(Sangria) 피처는 어떠신가요?

각종 과일과 와인, 얼음을 함께 섞어서 마시는 음료 샹그리아는 싱그럽고 상큼하죠!

한여름 밤에 꼭 다시 마셔보고 싶은 맛이랍니다.

 

 

국내산 채끝 안심을 이용해 만들어주신 스테이크는 홀그레인(Wholegrain) 소스, 샐러드와 함께 원목 그릇에 플레이팅 해 다른 곳과 차별화 됐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랩 리조또(Risotto)에는 게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 눈이 즐거웠는데요. 게살과 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고소한 맛을 자랑합니다.

 

 

크렘 브륄레(cr`eme br^ul´ee), 마지막 후식까지 완벽했던 곳입니다. 부드러운 푸딩이 달콤해 식사 마무리에 딱!

여기까지 건강한 맛, 정성이 가득 묻어나는 음식들로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 ‘오버 30’이었습니다.

 

주소: 울산 동구 일산동 955-7 2층(일산진11길 11) over 30

전화번호: 052-201-8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