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hi 현대중공업 기업블로그

나들이 - ‘이 날만을 기다렸다’ 여름 밤 뜨겁게 달굴 뮤직페스티벌 5선

현재위치
2017-06-26

 

 

“놀 줄 아는 사람들 여기 다 모여라, 광란의 밤이 시작된다!”

 

바쁜 일상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는 데에는 ‘축제’만 한 것이 없는데요.

요즘 청춘들 사이에서는 ‘뮤직 페스티벌’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마음껏 소리지르다 보면 어느새 마음은 무장해제되고, 더위와 스트레스, 피로도 한꺼번에 날아가기 마련인데요.

 

Hi, HHI가 올 여름, 놓쳐서는 안될 뮤직 페스티벌을 모아 소개합니다. 정신을 확 놓을 만큼 열정적인 축제의 열기에 취하고 싶다면, 이번 포스트에 주목하세요!

 

 

 

 

 

지산 밸리록 MUSIC&ARTS 페스티벌

 

기간: 7월 28일~30일

장소: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

주요 라인업: 이적, 지코, 소란, 피터팬 콤플렉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혁오, 9와 숫자들 등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은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을 만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작가들의 수준급 작품을 직접 찾아보는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밸리 록’만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푸른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캠핑과 페스티벌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울창한 숲 속, 맑은 계속과 끝없이 펼쳐진 잔디밭 위로 울려 퍼지는 파워풀한 록(Rock) 사운드는 일상의 고민과 걱정을 훌훌 날려 버리기 충분하답니다.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

 

기간: 8월 4일~6일

장소: 전주종합경기장 주경기장

주요 라인업: 넬, 로꼬, 헤이즈, YB, 사이먼도미닉, Thd Koxx, 볼빨간 사춘기, 10CM 등

 

 

 

전통의 도시 ‘전주’에서 열려 더욱 이색적인 <얼티밋 뮤직페스티벌>은 인디부터 록,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지난해 처음 개최돼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이 축제는 올해 더욱 알찬 라인업과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특히 관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른 뮤직페스티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축제랍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기간: 8월 11일~13일

장소: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

주요 라인업: 국가스텐, 강산에, 장미여관, 두아 리파, 장기하와 얼굴들, 피아 등

 

 

 

 

올해로 12회를 맞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영국의 매거진 타임아웃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뮤직페스티벌 베스트 50’에 선정될 정도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답니다.

 

특히 올해는 지금까지 록 음악에만 집중해왔던 것과 달리 일렉트로닉 등 타 장르의 아티스트들을 초청하며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기간: 9월 2일~3일

장소: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주요 라인업: 최정원, 카이, 아이비, 정원영, 김호영, 고상호, 송용진 등

 

 

 

 

국내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들이 총 출동하는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는 ‘뮤지컬 음악’을 주제로 한 야외 음악 축제입니다.

 

공연장에서만 보고 듣던 뮤지컬 음악을, 푸르른 잔디 위에서 자유롭게 맥주를 마시며 듣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관객들의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환상적인 무대와 음악,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할 축제, 뮤지컬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겠죠?

 

 

 

 

그린플러그드 경주

 

기간: 9월 9일~10일

장소: 경주 황성공원 일대

주요 라인업: YB, 넬, 가을방학, 크라잉넛, 브로콜리너마저, 윤하, 데이식스, 버즈 등

 

 

 

 

 ‘천년의 고도’ 경주에서도 올해 처음으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매년 봄 서울에서 열리고 있는 <그린플러그드>가 경주를 찾아 오는 것인데요!

 

그린플러그드는 음악을 매게로 서로가 가진 생각들을 나누는 것은 물론,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는 ‘착한 페스티벌’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경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뮤직 페스티벌 필수 준비물

 

1.   편한 신발은 필수!
: 공연 시간이 길고스탠딩석이 많은 뮤직 페스티벌음악에 맞춰 쉴 새 없이 뛰려면 무조건 편안한 신발을 준비하세요

 

2.   돗자리나 피크닉 매트로 편안한 휴식을~
: 공연 사이사이에 마련된 쉬는 시간편안하게 쉬기 위해서 돗자리나 피크닉 매트를 준비하는 것 잊지 마세요

 

3.   선글라스와 모자로 자외선 피하세요!
: 야외에서 이루어지는 행사인 만큼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선글라스와 모자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자신의 개성을 듬뿍 담은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그저 흐르는 음악에 몸과 마음을 맡기며, 함께 하는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는 축제.

 

올 여름, 뮤직 페스티벌에서 내 안에 숨은 열정을 끌어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들의 ‘핫’하고 신나는 여름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