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hi 현대중공업 기업블로그

스포츠 - [울산현대] 이번 홈경기(6/11)를 ‘직관’ 해야 하는 이유

현재위치
2016-06-08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및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특별공연 마련!

 

울산현대축구단에서 오는 11일(토) 오후 3시 홈경기(vs. 상주)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직관하는 팬들에게는 하나의 축제로 기억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만큼 큰 기대가 되는데요.

어떤 이벤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Hi, HHI와 알아볼까요?

 

먼저 가족 방문객에게 좋은 추억이 될 ‘2016 울산광역시교육청 - 울산현대축구단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준비돼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가 그림대회에 참가도 하고, 울산현대 홈경기도 관람 할 수 있는 종합스포츠예술축제로 마련됐는데요

 

참가대상은 만 5세 이상 유치부, 초등부(저학년/고학년)이며, 사전 접수 시 참가 어린이와 학부모 동반 1인은 참가비 없이 무료로 경기장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한데요. 이 경우 동반 학부모는 입장권을 별도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사전 접수를 추천 드릴게요!

※ 참가 접수 및 문의

- 8일(수) 저녁 5시까지

- 전화 (052-209-7000), 이메일 (ulsanhyundaifc@gmail.com)로 가능

이메일 접수자는 울산현대축구단 공식 홈페이지(uhfc.tv)를 통해 지정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참가 어린이는 개인 그리기 도구만 준비하면 됩니다.

나머지 입장, 준비물과 관련된 사항은 이번 대회를 후원하는 KB국민은행, 현대백화점, 울산미술교육협의회에서 지원하며, 전반 종료 후 지정된 곳에 작품을 제출하면 기념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당선작은 울산 미술교육협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2일 수원전 홈경기에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일(토) 홈 경기에는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특별 공연이 예정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밝고 청순한 이미지의 6인조 걸그룹으로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등 연이은 히트곡 발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들의 특별공연은 전반 종료 후 하프타임에 실시된다고 합니다.

 

또 ‘여자친구’의 특별공연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되는데요.

삼촌팬, 오빠팬, 언니팬의 마음을 저격하는 ‘친필 사인 백구’가 선물로 증정됩니다.

 

여자친구의 ‘친필 사인 백구’를 소장하고 싶은 분들은 울산현대축구단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ulsanfc)에 접속해 ‘여자친구♡가 온다.’ 이벤트를 공유하고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 ‘여자친구 친필 사인백구’를 증정합니다.

 

온라인 이벤트에서 최후의 1인이 되지 못했다고 해서 실망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경기 당일 경기장을 찾은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추가로 ‘여자친구 친필 사인백구’가 증정될 예정이거든요! ^^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홈경기가 준비된 이번 홈경기 직관하러 갈 이유 정말 충분하죠?

울산현대축구단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기대하며 우리 모두 홈경기에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