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hi 현대중공업 기업블로그

스포츠 - [울산현대] 이번 주말 영화도 보고, 축구도 보고, 에이핑크도 보세요! (6/19)

현재위치
2016-06-17

 

전남드래곤즈와의 원정 경기에서 1-3으로 패하며, 아쉽게 연승 행진을 마친 울산현대.

하지만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세의 원동력은 리그 최소 실점 2위에 빛나는 탄탄한 수비력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시즌 초반 베테랑 콤비인 김치곤-강민수의 센터백, 시즌 중반부터는 이재성과 정승현이 바통을 이어받아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6/19, 오후 5시)에는 수원FC를 상대로 울산현대축구단의 홈경기가 열립니다!

수원FC는 14라운드 인천전에서 패하며,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로 부진에 빠져있는데요. 특히 지난해 K리그 챌린지를 평정한 ‘막공 축구’도 힘을 쓰지 못하고 있어, 울산현대가 최하위로 추락한 수원FC에게 승리를 거두고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울산현대의 승리를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고 하는데요. Hi, HHI와 함께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영화+축구+팝콘+음료’를 한 번에!

단 500석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롯데시네마 패키지’는 35,000원에 영화 관람권을 비롯해 수원FC전 홈경기 일반석 입장권 2매, 팝콘, 음료 세트가 제공됩니다.

패키지는 롯데시네마 울산점, 성남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문수축구경기장 매표소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Mr. chu’, ‘Remember’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하프타임 공연!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이 문수구장을 방문해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펼칩니다.

또 구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ulsanfc)에 접속해 ‘에이핑크♡가 온다.’ 이벤트에서 공유&‘좋아요’ 버튼을 누른 팬들 중 2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에이핑크 친필 사인볼’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니,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밀리터리(Military)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체험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7765부대와 함께 하는 병영체험장이 운영됩니다.

K-1, K-2 등 자동소총을 비롯하여 중화기, 통신장비 등 실물 전투 장비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또 서바이벌 사격, 건빵 등 전투식량 시식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고, 포토존에서는 전시장비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어서 울산 공식 치어리더 ‘울산큰애기’가 밀리터리룩을 입고 공연을 실시하는 등 경기장 분위기를 돋울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 데이트는 어떻게요?

영화도 보고, 축구도 보고, 에이핑크도 볼 수 있는 문수구장으로! ^^